㈜에스제이듀코가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경남의 나눔온도를 높이며,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는 지난 1월 30일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에스제이듀코 남성셔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스제이듀코는 국내에 에스.티.듀퐁과 쟈딕앤볼테르, 브로이어 등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전문기업으로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에 남성셔츠 4,000장(총83,510,660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진행 중인 희망2026나눔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에스제이듀코가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의류를 지원함으로써,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자립을 응원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 정민화 협회장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기탁된 물품은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경남 관내 사회복지관 20개소에 전달되어,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은 “㈜에스제이듀코의 따뜻한 동참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에스제이듀코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경상남도사회복지관협회 정민화 협회장은 “이번에 전달되는 의류는 현장에서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며, 소중한 후원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2026나눔캠페인은 지난 1월 31일까지 진행됐으며, 모금목표액을 나눔온도로 설정해 운영됐다.
특히 이번 ㈜에스제이듀코의 참여는 경남의 나눔온도 0.8도를 상승시키며, 100도 달성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