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 2024 F/W 리브랜딩 프레젠테이션 성료



 

(주)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새로운 정체성과 매장 컨셉

그리고 새로운 여성 및 유니섹스 컬렉션을 선 공개하는 새로운 불꽃 - [A NEW FLAME]을 테마로 리브랜딩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프레젠테이션은 유통업계 바이어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에 진행될 리브랜딩과 이에 따른 브랜드 전략
그리고 주요 컬렉션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 소개와 한정품 컬렉션, 남성 및 유니섹스 라인, 그리고 여성라인 등 총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전시와
에스.티.듀퐁 파리의 CEO 알랑 크레베와 에스제이듀
코 김선기 대표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과 전략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업계
의 기대를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에스.티. 듀퐁은 라이터와 필기구를 비롯한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19세기 말 브랜드가 설립될 당시에는 유럽 각국의 왕실과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여성과 남성들을 위한 가죽 
제품으로 명성을 떨쳤다. 이제 에스.티. 듀퐁은 브랜드 근원으로 되돌아가
여성용 가죽 가방과 
니섹스 가죽 가방 컬렉션을 올 하반기부터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 및 유니섹스 가죽 가방 컬렉션은 ‘X-백’, ‘리비에라’, ‘에이팩스’, ‘1872’ 총 네 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X-백’은 브랜드의 아이코닉 기요셰 패턴 중 하나인 ‘파이어-헤드’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1872’는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기요셰 패턴을 다시 가져와 올-오버 디자인으로 
장식되었다. 또한 ‘에이팩스’는 과거에 출시되었던 미니 트렁크 케이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성과 남성을 위한 유니섹스 백으로 선보이며, 1953년 배우 ‘오드리 헵번’을 위해
제작된
‘리비에라’는 현대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다시금 선보였다.



 

㈜에스제이듀코 김선기 대표는 “브랜드의 풍부한 히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여성 및 유니섹스 컬렉션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라며
“에스.티. 듀퐁의 새로운 불꽃은 브랜드의 유산을 
다시금 상기시키고 듀퐁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브랜드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티. 듀퐁 본사는 올 초 파리 생토로레 지역에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쉽 스토어와 홍콩하비니콜스 퍼시픽 플레이스에
아시아 플래그쉽 스토어를 선보이며 리 브랜딩된 새로운 레더굿 
컬렉션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다양한 파트너쉽 상품
을 출시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앰버서더 마케팅도
예정되어 있어 향후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에스.티. 듀퐁은 5년내 25개의 컨셉 부띠끄와 56개의 샵인샵 매장을 오픈하여, 글로벌 100개 이상의 뉴 브랜딩 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홍보실 ㅣ 02.2106.3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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