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댁앤볼테르 ‘틴에이지 라이엇’ 컬렉션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쟈딕앤볼테르는 2022년 F/W 시즌 첫번째 컬렉션으로 ‘Teenage Riot 틴에이지 라이엇’을 공개한다.
틴에이지 라이엇 컬렉션은 모순과 사회 권력에 대한 저항 운동인 ‘프랑스 5월 혁명’에 대한 경의를 담아 ZV 하우스 고유의 DNA와 결합해 탄생했다.

포크와 보헤미안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은 구조화된 소재 그리고 대담한 프린트와 대조를 이룬다. 100% 캐시미어 소재에 도톰한 소재감,
여유로운 핏감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숄더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화이트 단추를 활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세미 부츠컷 핏과 메탈릭 컬러로 자연스레 드레스업 무드를 보여주는 실버 팬츠는 강렬한 존재감과 달리 염소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텍스처로 상반된 매력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새로운 스타일의 레오파드 블라우스, 스웨이드 코트 등 그 자체로도 멋진 스타일에 미네랄 톤으로 옷장을 가득 채워줄 제품들을 선보인다.

세련된 우아함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다양한 매력 요소들을 보여주는 틴에이지 라이엇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보실 02.2106.3592 / www.zadig-et-voltaire.co.kr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