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세계 랭킹 1위 오상욱과 함께한 브로이어 패션 화보 공개

패션기업 (주)에스제이듀코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는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기본에 충실하며, 실루엣과 편안함에 집중한 이번 화보는 최고급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브로이어의 감성을 그대로 보여 주었다.


차분하면서도 진중한 감성을 보여주는 브로이어의 의상을 입고 진행된 화보에서 오상욱은 경기에서 보여준 역동적이고 날카로운 모습과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오상욱은 큰 키에 다부진 체격, 뚜렷한 이목구비와 선한 인상 등 빈틈없는 매력을 드러내며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상욱은 단체전에 임할 때의 심정을 고백했다. “도쿄 올림픽 결승전 당시, 시합에 너무 집중했다. 덕분에 복잡한 생각들이 내 머릿속을 사로잡지 않았다. 내가 이 경기를 마무리해야 한다고도 생각하지 않았다. 그냥 ‘피스트에 올라가 내 게임을 뛰는 거다’란 생각만 했다.” 이어서 오상욱은 칼을 잡고 피스트에 섰을 때 몸이 잘 만들어졌다는 판단이 서면 자신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펜싱만 할 줄 안다는 세계 랭킹 1위의 오상욱. 그는 “날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은 응원해주시는 분들이다. 특히 다른 것보다 운동 자체에 대해 잘한다고 칭찬해주시는 것이 좋다. 운동에 대해 칭찬을 해주시니, 내가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이 생긴다. 내게 불을 지펴 주신다.”라며 응원한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오상욱의 인터뷰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목록으로 돌아가기